본문바로가기

인사말

회사

100세, 장수시대를 맞아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거주하는 50플러스 코리안들의 인생 후반전의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우리의
활기찬인생이모작
을 새롭게 시작해봅시다.

2013년은 막내인 베이비붐세대(1955-63년 출생)와 신 중·장년, 예비 어르신을 포함하여 모두가 50플러스를 맞이하는 해이기도 합니다.

우리 모두 100세 이상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선 이제부터 50플러스코리안 공동체에 참여하여 인생2막을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해 함께 생각을 나누고, 즐기며, 실천할 수 있는 소통의 場을 만들고자 합니다. 이제껏 열심히 살아온 우리는, 과거를 성찰하고 새로운 미래를 위해 현재의 할 일이, 아니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를 함께 찾고자 합니다.

혼자 생각하며 머무르지 말고 (사)50플러스코리안과 함께 만들어가는 교육, 자원봉사, 일자리 찾기, 동호인, 취미여가활동 등에 동참하여, 우리의 활기찬 인생이모작을 새롭게 시작해봅시다!

Birth(출생)과 Death(죽음) 사이에서 지금 우리가 어떻게 Choice(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Challenge(위기)와 Chance(기회)가 다가올 것입니다. 50대 이상 중·장년세대가 주역이 될 미래 사회는 새로운 변화와 기회의 시대입니다. 활기차고 열정적인 미래를 꿈꾸는 50플러스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단법인 50플러스코리안 회장 한 주 형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