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직업 흥미 검사 |
- -흥미, 욕구 파악하여 검사결과분석, 자기성찰
- -같은 유형 또는 비슷한 유형으로 그룹 구성하여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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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이윤정 |
이론/워크샵 |
2 |
시니어의 이해 |
- -고령사회의 시니어마케터
- -노화 과정 이해
- -시니어 비즈니스의 전략과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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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최상태 |
이론 |
3 |
상품 지식 |
- -유니버설디자인 상품
- -상품의 종류 이해, 고객관점에서 이점과 혜택 설명 기법
- -샘플 상품을 직접 보고 사용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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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이옥재 |
이론(5) / 실습(5) |
4 |
판매 스킬 |
- -시니어의 심리이해를 통한 시니어 고객의 기대유형
- -판매상담5단계와 시니어마케터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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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미정 |
이론 |
5 |
비즈니스매너 |
- -소비자 특성에 따른 고객대응스킬, 상대방에 대한 인정, 정중함과 호의를 표현하는 인사
- -상석매너, 약속매너, 방문예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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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김명숙 |
이론 |
6 |
고객유행별응대 |
- -고객유형별 진단 및 특성 분석
- -고객유형 판별 및 맞춤응대하기
- -불만 고객 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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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시니어 커뮤니케이션 |
- -시니어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
- -시니어 고객을 배려한 올바른 의사소통 7 st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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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한주형 |
이론 |
8 |
시니어 커뮤니케이션 슬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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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이윤정 |
이론 |
9 |
취업 스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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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이윤정 |
이론 |
10 |
견학 |
- -요양시설, 실버타운, 시니어 관련 기업 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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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유민우 |
실습 |
11 |
매장 실습 |
- -커뮤니티 구성하여 실습
- -종로매장, 을지로 매장
오전과 오후 나누어 3명씩 팀별로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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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매장직원 |
실습 |
12 |
4 |
실습 |
13 |
4 |
실습 |
14 |
4 |
실습 |
15 |
4 |
실습 |
16 |
4 |
실습 |
총 시간 |
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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