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회원서비스
가입안내
정보
- 공지사항
- 방문게시판
- 인터뷰
교육
- 스마트 영상작가
- 소개
- 교육편성
- 강사소개
- 스마트영상작가수료자
- 작품소개
- 영상 맥가이버
- RFG
- 소개
- 커리큘럼
- 연혁 및 실적
- 서드에이지
- 소개
- 커리큘럼
- 인문학 아카데미
- 프로그램 내용 소개
- 프로그램 소개
- 커리큘럼
- 갤러리
- 시니어 마케터
- 프로그램 소개
- 강의내용 소개
- 강사 소개
- 활동내역
- 시니어 라이프 오거나이저
행사
- 행사안내
- 행사후기
- 둘레길
- 초대의 글
- 갤러리
회사
- 인사말
- 소개
- 조직도
- 오시는 길
- 회원가입
- 50+ 교육장
menu
로그인
facebook
band
LIFE DESIGN
건강 +
Health
재무 +
Financial
일자리 +
Job
취미 +
Hobby
가족/주거 +
Residential
Quick
Menu
교육
시니어 마케터
프로그램 소개
프로그램 소개
시니어 마케터
프로그램소개
강의내용 소개
강사소개
활동내역
소개
시니어 고객의 특징 및 다양한 욕구를 파악하고 시니어와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겸비한 마케터 양성
목적
인구고령화와 베이비부머의 은퇴로 새로운 일자리 창출 요구
뉴 시니어 소비자 등장(50-64세) 및 고령친화산업의 성장에 대응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마케팅 전략 및 전문판매원 필요
필요성
고령사회에서 노화, 시니어 특성 이해
시니어마켓 성장 및 시니어 상품의 전문가 요구
시니어 고객 응대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겸비
교육 대상
서울시 45세부터 65세까지 297만 명(전체인구의 29%)
단순히 시니어라는 연령적인 구분이 아니라 100세 시대 인생이모작 준비가 필요한 모든 사람, 퇴직자, 은퇴자, 직장인, 경력단절 여성 등을 포괄
활동적이고 주체적이며 독립적으로 살기를 바라는 신 노년층 및 액티브 시니어
Quick
Menu